꾸밈#인테리어,소품

프랑프랑 디퓨져 추천# FIORIS SOLA ROOM FRAGRANCE RU/ 꽃 디퓨져

밍밍:) 2018. 1. 7. 04:30


집안에 향기를 가득

날리고 있는

저희집 디퓨져를 소개합니다 :)

ㅋㅋㅋㅋ



꽃 모양이라 더욱 예쁘고 사랑스러운

프랑프랑 디퓨져


꽃이 원래는 이렇게 흰색인데

아래 물을 빨아드리면서

색이 바뀌어요!

 

일본 프랑프랑 매장에서 산걸 선물 받았어요~


정말 마음에 드는 선물 > <

프랑프랑 디퓨져!

향도 진짜 좋아요 ~

 

가격은 1.944 엔

ㅋㅋㅋㅋㅋ

저렴하진 않군요...

 

 기존에 있던 디퓨져에요

이건 꽃 색깔이 연두색이었어요~

ㅋㅋㅋㅋㅋㅋ


프랑프랑에서 아주 다양하게 파는 디퓨져!

 

이거 해놨다고 집에 들어갈때마다

어찌나 좋은 향기가 나던지 !


기분이 저절로 좋아집니다^^

꽃 색깔 변한거 보이시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종류로 다 갖고싶네요...(욕심..)

ㅋㅋ



프랑프랑에 가신다면 꼭 이 디퓨져를 구매해보시길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