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하루하루

간식추천# 라즈베리 키캣 KITKAT

밍밍:) 2018. 1. 8. 16:43

날씨가 꾸물꾸물 하네요ㅜㅜ

눈, 비 중에 뭔가 올것같긴한데...

ㅋㅋㅋㅋㅋㅋ


날씨가 흐리니까

기분도 괜히 ....ㅋㅋㅋㅋㅋㅋㅋ


그럴땐 달달한 간식으로

당을 충전해서

기분전환해보세요 :)

녹차맛 키캣은 많이 먹어봤지만

라즈베리 키캣은 처음 먹어봐요


색깔만 보면 딸기 같은데

라즈베리 키캣이랍니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키캣 초콜릿 좋아하시는분많으시죠?

저도 좋아해요 :)


 

하나씩 꺼내서 뜯어먹을수 있어서 좋아요 !

 

라즈베리 키캣 후기는 ㅋㅋㅋ

ㄱ괜찮아요!

약간 신맛같은 맛이 나는데

아무래도 라즈베리니까...

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신맛은 강하지 않아요~ 상큼한 느낌이에요

저는 개인적으로 아주 만족입니다.


기분이 좋아지는

달달한 초콜릿 드시고 당충전 하세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