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사#IWF와 함께

IWF 장길자회장님# "이웃에게 희망을, 인류에게 행복을" 새생명 가족걷기대회 :)

밍밍:) 2018. 1. 9. 17:44




요즘 한파가 다시 찾아와서

옷차림이 엄청 두꺼워졌어요 ...


ㅋㅋㅋㅋㅋ


봄과 가을은 정말 좋은데

짧아서 아쉬워요..


추운겨울이 점점 길어 지고 있는것같아요


이웃분들 감기 조심하세요 :)


ㅋㅋㅋㅋㅋㅋ이렇게 겨울에 오히려

따뜻한 봄에 진행하는 새생명 걷기대회가 생각나요!


예쁜 꽃도 보고 맑은 하늘도 보고

가벼운 차림으로 가족들과 함께 걸으며

봉사도 실천하는

국제 위러브유 운동본부(회장 장길자)의 대표적인 활동!

바로 새생명 걷기대회^^



"이웃에게 희망을, 인류에게 행복을 :) "

주기 위해 노력하시는

장길자 회장님과 회원들이 함께 모여 걷는

뜻깊은 행사입니다.






절망에 빠진 이웃들도

봉사에 참여한 우리 회원들 처럼

밝게 웃을 수 있도록

예쁜 마음을 모아 새생명 걷기대회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2002년 제1회 새생명 걷기대회가 남산에서 열리고

지금까지도 꾸준히 이어지고 있습니다!



새생명 걷기 대회를 통해

물펌프지원, 지진구호활동, 소외이웃지원 등

다양한 지원화 기부가 이어지고 있어요^^


"우리 곁에 도움이 필요한 이웃이 항상 있는 것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베풀수 있도록 주신 기회"

라고 하신 장길자 회장님의 말씀처럼

기회를 놓치지 않고

사랑을 실천하는 우리 국제 위러브유 회원들~


항상 감동 받고있습니다 :)



어서 따뜻한 봄이 되어

ㄱ가족들과 함께 새생명 걷기대회에 참여하게 되길

기대해봅니다 :)



추운겨울이지만 곧 다가올 봄이 있다고 생각하니

추운겨울도 그렇게 힘들지는 않네요~


이웃님들 감기조심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