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사#IWF와 함께

IWF 장길자 회장님# 깨끗한 물! 깨끗한 공기! 위러브유 회원들이 만들고있어요!

밍밍:) 2017. 11. 3. 16:08


오늘 지인이 소개해준

미세먼지 농도가 나오는 어플을 깔았어요

제가 살고있는 지역에 상태가 어떤지

바로바로 알려주더라구요


자꾸만 ㅋㅋㅋ미세먼지농도가 안좋다고 나와요..

마스크를 써야할까봐요...


점점 심해지는 것같아요 미세먼지..ㅜㅜ


환경을 살리는 일은 점점 줄고

오염이 되는 일은 점점 느는것같아 걱정입니다.


하지만 환경을 위해 노력하는 우리 위러브유 운동본부(회장 장길자)가 있으니 걱정마세요!


깨끗한물, 깨끗한공기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있습니다!


국제 위러브유 운동본부(회장 장길자)는 수질을 개선하고 생태계

복원력을 강화하며, 가뭄을 해소하고자

하천, 강, 바다에서 정화활동을 펼칩니다!


실제로 국내외 회원들이 다양한 곳에서 클린워터 운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국제 위러브유 운동본부(회장 장길자)는 생태계와 자원을 보존하고

공기 오염을 감소시키며 자연재해 예방을 위해

산림정화활동, 나무심기, 이산화탄소 줄이기 활동을 펼칩니다.


저도 이산화탄소 줄이기에 동참하려고 노력중입니다^^



국제 위러브유 운동본부(회장 장길자)는 거리와 공원, 공공시설물을 정화합니다.

또한 유쾌한 환경을 조성하고 지구온난화를

방지하며 자원을 재 사용하기 위해

재활용을 실천합니다.



저는 공공시설물 정화차원으로 거리에 전단지와 홍보물 제거 활동을 한적이 있어요

정말 테이프가 안떨어져서 고생했던 기억이 납니다.....ㅎㅎㅎㅎ




국제 위러브유 운동본부(회장 장길자)는 식수오염으로 인한 각종 질병과 싸우는

물 부족 국가 사람들을 위해 물 펌프와

저수시설을 설치하며 의료 및 생계 비용을

기후 난민들에게 지원합니다.




국제 위러브유 운동본부에서 물펌프 프로젝트르 통해 가나, 콩고, 캄보디아 등의 나라에

이미 깨끗한 물을 선물받은 이웃들이 있습니다^^




깨끗한 지구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국제 위러브유 운동본부 정말 멋있지 않나요?


저도 미약하게나마 실천하고 있지만

앞으로 위러브유 회원으로 더욱 노력하려고합니다~

여러분도 함께 하실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