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사#IWF와 함께

IWF 장길자회장님 # 히말라야의 나라 네팔☆ 삽타코시 수재민,희귀병 어린이 구호활동!

밍밍:) 2017. 10. 16. 17:45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좋은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ㅎㅎㅎ



저는 국제 위러브유 운동본부의 소식을 읽으며 뿌듯한 시간을 보내고있습니다!

오늘은 그중에 네팔에 전해진 장길자 회장님의 사랑이야기를 하고싶어요:)


여러분은 네팔하면 어떤 생각이 가장먼저 나시나요?

아마 히말라야산맥이나, 힌두교 이런 단어들이 떠오를것같네요


저는! +_+

 국제 위러브유가 가장 먼저 생각납니당

네팔과 뭔가 뗄수없는 관계라고나 할까요 ?

키키


왜냐하면 네팔에 다양한 재난들이 일어났을때

항상 앞장서서 봉사활동을 진행했던 곳이 바로 우리 국제 위러브유 운동본부이기때문이에요~

히말라야 산맥 중앙부의 남쪽 반을 차지하는 네팔이라는 나라는

천혜의 자연경관을 가지고 있지요

트래킹을 위해 많은 사람들이 찾기도 하는 나라죠!

그러나 여러가지 재난에 취약해서 2015년도에도 큰 지진이 났었죠 ..ㅜㅜ

정말 마음이 많이 아팠습니다..


그런데 2008년도에도 홍수가 나서 네팔 삽타코시 지역에 큰 재난이 발생했었답니다.

그래서 장길자 회장님과 국제 위러브유 회원들이 나섰습니다.

직접 구호품을 전달하기 위해

위러브유 이사님들이 네팔을 방문하기도 했습니다.




강물이 불어나 제방이 무너져 5만여명의 주민들이

피해를 입었다고 해요..ㅜㅜ

너무나 안타깝죠..


그래서 쌀과 라면 , 생수와 의약품과 같은 구호품을 전달하고

위로를 전했습니다.





이렇게 위러브유는 전 세계 이웃들에게 희망을 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희망을 나눠주는 위러브유!

밝고 환한 웃음을 선물하는 장길자 회장님!


앞으로도 지켜봐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