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경#요기조기

강릉바다구경 :) 대게와 오징어 광어 회로 배부르게!!

밍밍:) 2018. 6. 7. 23:50



안녕하세요~ 강릉 여행 다녀왔어요 ㅎㅎ

정동진 경포대 안목해변 등등

해변을 섭렵했어요 ㅋㅋㅋㅋㅋ


경포대에서 바라본 바다! 정말 예쁘죠??


 

그리고 식사는 강릉 중앙 시장에 가서

대게와 광어, 오징어 회로 알차게 먹었어요 ㅋㅋㅋㅋ


 



이렇게 살아 움직이던 아이를...제가 먹어버렸네요 ㅋㅋㅋㅋㅋ

 


오징어회!!

오징어 회는 처음이었는데 ㅋㅋ맛있네요

쫄깃쫄깃


 

 그리고 강릉중앙시장에서 저렴하게ㅋㅋ먹을수있었던

대게!!


까먹는게 조금 귀찮았지만

맛은 진짜 꿀맛!


강릉에 처음 여행가봤는데 볼곳도많고 먹을 것도 많고

정말 정말 좋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