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경#요기조기

속초 나들이# 속초 해수욕장/ 속초중앙시장/ 시장먹거리

밍밍:) 2018. 2. 19. 01:02




속초에 다녀왔어요!

겨울바다지만 너무 예뻐서 사진을 찍어왔습니다

속초해변 처음인데 정말 예뻐요!

마음이 시원해지는 기분~^^


 


생각보다 사람들이 많았어요 ㅋㅋ

바람이 엄청 불지만 속초 해수욕장에는 사람이 많더라구요

여행온 젊은 분들이 많았어요

  속초여행

속초 해수욕장 풍경이에요 :)

그리고 속초를 둘러보다가

중앙시장에가서 이것저것 먹기 시작했죠 ㅋㅋㅋㅋ

 

 

속초 중앙시장 대표 먹거리

닭강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있어요

제가 평소에도 닭강정을 좋아하는데 속초 중앙시장 닭강정도 맛있네요

사람들이 막 몇 박스씩 사가요

ㅋㅋㅋㅋ


저는 한박스만 구매.. > <

 


속초 중앙시장 씨앗호떡

ㅋㅋㅋ 줄이 아주 길어서 안먹으려다가

마침 ㅋㅋ시장 구경을 다하고 돌아올때

줄이 없길래

하나 사서 먹어봤어요 ㅋㅋㅋㅋㅋ

 씨앗이 많아서 고소하고 맛있어요 :)

ㅋㅋㅋ


속초는 동네가 예쁘고 바다도 예쁘고

ㅋㅋㅋㅋㅋ제 마음에 쏙 들어요><


먹거리도 마음에 들구요!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