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경#요기조기

서울 나들이 # 인사동 쌈지길!

밍밍:) 2018. 2. 12. 13:21


서울 나들이는 잘가지않지만

전철을 타고

인사동에 다녀왔어요

ㅋㅋㅋㅋ


추운 날씨지만

쌈지길에는 사람이 가득가득 :)

 

공방도 많고

아기자기한 가게도 많아서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

 쌈지길입구에요


 쌈지길을 따라 올라가다가

아래를 내려다보니

아래도 아기자기하게 꾸며져있어요 ㅋㅋ


날씨가 추워서 여기저기 살짝

구경하다가 ㅋㅋㅋ

노트사서 이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트쓸일이 많이 없지만

그냥 귀여워서 사봤어용

 


 6개에 2000원

가격도 너무 좋죠?

ㅋㅋㅋㅋㅋㅋㅋㅋ

세종대왕

이순진장군

남산타워

경복궁

노트입니당


주변에 하나씩 나눠줬답니다 :)


인사동에 따뜻해지면 궁 구경하면서

다시 다녀와보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