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경#요기조기

수원 화성 야경 구경# 야경과 함께 화성산책, 플라잉수원

밍밍:) 2018. 1. 3. 02:00



새해복 많이받으세요!

2018년에 밝았습니다~

실감이 전혀 나지 않지만요....

ㅋㅋㅋㅋ

나이 한살 더 먹은 것도 전혀 실감안나요...

ㅜㅜ 하지만 슬퍼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년이 다가온것이 실감은 안나지만

빨간날이니까..

외출을 했습니다 ㅋㅋㅋㅋ


수원나들이를 갔어요

원래는 플라잉 수원이라고해서

열기구 타고 올라가서 야경을 보려고 했어요



 


이걸 타고 야경을 구경할 수 있는거에요

ㅋㅋㅋㅋㅋ


근데 가격이 18000원!

수원시민이면 30% 할인이 됩니다


하지만.. 저는 수원시민이 아닌고로

그냥 하기엔 비싸고..

그 자리에서 높이 올라가기만 하는거라

ㅋㅋㅋㅋㅋㅋ 안했어요...

 


밑에서 바라보니까

타고 싶은 마음이 조금씩 생겼지만

ㅋㅋㅋㅋ

춥기도 해서

그냥 포기

나중에 기회되면 해봐야겠어요

용돈을 모아서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야경을 구경하며

수원화성을 산책했더니

이것도 좋더라구요!

산책하시는 분도 은근 많았어요~


 


성곽을 따라 걸으면서 수다도 떨고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

선조들의 위대함도 느끼면서요


ㅎㅎㅎ



 

날씨가 풀리면 전체를 한바퀴 돌아보고싶어요

수원화성~ 낮에가서 다른 볼거리도 둘러보구용

이때는 시간이 많이 없어서

야경보는걸로 만족했어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