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경#요기조기

영광 관광# 백수해안도로 나들이 (드라이브코스로 굿!)

밍밍:) 2017. 12. 26. 16:16


오랜만에 엄청 멀리 다녀왔어요 ㅋㅋㅋ

영광 !


일이 있어서 영광에 다녀오게됐는데

그냥 오기 아쉬워서 백수해안도로를 드라이브 하고왔어요!!


날씨는 맑지 않았지만 나름 차안에서 드라이브하니

괜찮더라구요 :)


 


영광 곳곳 구경할 곳이 많은 것같아요!

ㅎㅎㅎㅎㅎ

다음에 다녀오게된다면 더 많은 곳을 둘러보려구요!!



 


비가 오다가 그쳤지만

파도는 아직 심했어요 ㅠㅠ

해가 안나서 어두운...하늘 ㅎㅎㅎ


 

 그래도 분위기있게 찍힌 사진도 있네요 ㅎㅎ

백수해안도로

내려서 사진 찍기도 좋아요

해넘이 장소로도 유명할것같아요~


저는 바람이 많이 불어서 사진을 많이 찍지 못했지만..ㅜㅜ

차안에서 본걸로 만족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