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하루하루

일본 구내염패치 후기# 일본 구내염 패치를 선물로 받아서 사용해봤어요

밍밍:) 2017. 11. 8. 07:00

일본여행 필수품이라고

알려져있는 구내염패치 사용해봤어요!

ㅋㅋㅋㅋ


일본 다이쇼사에서 만든 구내염패치입니다.


일단 저도 신기해서 입병이 나자마자

사용해봤어요 ㅋㅋ


 


일본스럽게 생겼어요 ㅋㅋ캐릭터가 그려진것이 +_+

일단 구내염 패치는 저 동그란게 10개 들어있어요


생각보다 안많더라구요

 

뜯으면 이렇게 됩니다

ㅋㅋㅋㅋ

그리고 저걸 입속에 잘 붙여야하는데

입을 아주 크게 벌리고 ....저는 붙였어요

조금 힘들기도...............................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자꾸 혀로 건드려서 그런지

저는 반나절만에 떨어졌네요


입병은 사라진것같기도하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고 붙이고 있으면 금방 낫는다는 리뷰도 많더라구요


더 큰 입병이 나면 사용해보면 효과를 볼수있겠죠?


하지만 뭔가 유용한 기분들어요 ㅋㅋ알보칠대신 이걸 종종 사용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