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하루하루

간편하게 먹기좋은 유자차# 꽃샘 꿀유자차 포션!

밍밍:) 2017. 10. 15. 05:30


쌀쌀해진 날씨에 아주 좋은 유자차 추천해드릴게요!

사무실에서도 간편하게 먹기좋고

집에서도 깔끔하게 먹기좋은

꿀유자차!!

꽃샘에서 나온 유자차네요 :)


ㅋㅋㅋㅋ

날씨가 추워져서 확실히 따뜻한 차가 자꾸 생각나는것같아요

유자차를 좋아하긴하는데

숟가락으로 떠서 먹는...건 살짝 귀찮아해서..ㅜㅜ


찾아보다가 진짜 간편한 유자차청을 찾았어요!


 


이렇게 박스 포장되어있고

손잡이를 잘 접으면 선물용으로도 사용할수 있게 되어있어요 ㅋㅋ

 

이렇게 하나씩 포장되어있어서

진짜 간편!!

손에 뭍지않고...ㅋㅋㅋ맛있는 유자차를 먹을 수 있지요


 


이거 하나타서 차갑게 먹어도 좋고 따뜻하게 먹어도 좋아요 !

 


타면 이렇게 ㅋㅋㅋ

유자껍질도 다 드시는 분에게는 인기가 없을 것같아요 ㅋㅋ

이건 작게 다 썰어놔서 ..

키키



저같이 귀차니즘인 사람들에게 아주 좋은 꿀유자차랍니다!!


오늘도 따뜻하게 한잔 마셨더니 정말 좋네요^^

다음에는 꿀자몽차를 사보려구요~

사면 꼭 포스팅할게요:)